Translate

이 블로그 검색

2015년 7월 20일 월요일

onLocationChanged가 호출되지 않는 문제 해결


1. Galaxy S2 (OS 4.0 – Ice Cream Sandwich)에서는 GPS WiFi를 켜면, BestProvider network이 된다. (GPS만 켰을 때도 BestProvidergps가 아니라 network이 되었다.) 그리고 이 경우에 onLocationChanged가 정상적으로 호출되었다.


2. Galaxy S4 (OS 4.4 – KitKat)에서는 위치(GPS가 아니라 위치(Location)이다!)WiFi 또는 Data를 켰을 때, BestProvidergps가 되었다. 위치를 켤 때, 위치 정확도 개선에 대한 동의 여부를 묻는 창이 나오는데, 이 때 동의를 안 하면, GPS Provider만 활성화 되고, 동의하면 Network Provider도 함께 활성화되는데, Network Provider가 활성화 되고 그 것을 사용해야만 onLocationChanged가 정상적으로 호출되었다. (GPS Provider를 사용해서는 호출되지 않았다.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